근로자파견 서비스
아웃소싱,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입니다!

치열한 글로벌 경쟁시대를 맞아 아웃소싱서비스는 전 세계 기업들이 비용 절감 및 핵심역량을 키우고, 각종 노동정책에
즉각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필수 불가결의 서비스 입니다
아웃소싱이란?
'아웃소싱'이란 기업이나 기관 비용 절감, 서비스 수준 향상 등의
주로 기업에서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를 외부에 위탁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자신의 핵심적인 능력을 중심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서
기타 부가적인 서비스는 그것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기관들의 도움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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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D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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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역량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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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수준 UP
인재 파견 채용 Process
자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수만 명의 인력 DB 보유와 내부강사로 인한 전문전인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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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성
(주)케이티에스는 각 분야별 국내 최고의 전문성과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책임있는 관리 능력으로 동업계 최고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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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적 자원
(주)케이티에스는 직종별, 지역별 인재 D/B와 (주)케이티에스 채용시스템을 가동하여 동업계 최고의 전국적 인원수급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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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능력
(주)케이티에스는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분들을 위해 연수 시스템을 운영하여 사회에 나갔을 때 필요한 기본 소양 등을 교육시켜 사회 적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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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맞춤상담
(주)케이티에스는 구직자의 취업을 위해 담당 매니저를 두어 취업을 비롯한 파견 후 불편사항이나 그 외 대인관계 등에도 실시간 부담없이 상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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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네트워크
(주)케이티에스는 경기, 경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6개 지사 네트워크가 형성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든 무한의 취업기회가 제공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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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복리후생
(주)케이티에스는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의 4대보험 의무가입은 물론, 경조 사비 지원, 명절 및 근로자의날 선물제공, 생일자운영, 교육훈련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체계적인
교육훈련 시스템
전문강사에 의한 교육훈련 진행
교육훈련 평가 제도 시행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

최첨단
관리 시스템 운영
QR코드
교육훈련 평가 제도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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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직
일반사무, 총무, 인사, 기획, 경리, 무역, 사서, 홍보 / 마케팅, 재무 / 회계, 문서수발, 수금,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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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상담/교환
인바운드 상담, 아웃바운드 상담, 회원유치, 연체 / 채권관리, 기술상담, Happy-call,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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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기술/기능직
방송기술, 방송세트, 소품, 미술, AD보조, 사진기자, 광학기사, 물류관리, 정비보조,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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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판촉직
판매, 판촉직, 행사 도우미, 판촉행사 보조원, 마트, 백화점 판촉직, 캐셔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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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컨텐츠
QA, CS, GM, Tester, 게시판관리 / 홍보, PC, Mobi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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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 기술직
통역, 번역, 교육, 웹디자인, 웹마스터, 프로그래머, 멀티미디어, 시스템관리, 코디, 인테리어, 엔지니어, 설계, 기계설비, 네트웍 / 통신, 광고 / 홍보기획,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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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서 / 안내직
전문비서, 일반비서, 리셉션리스트, 안내도우미, 홍보도우미,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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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 영업관리직
임원운전, 영업용운전, 일반영업, 기술영업, 고객관리, 매장관리, 기타
핵심운영 전략
(주)케이티에스는 적정 파견 인력의 확보, 질적 수준의 향상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인력수급의 적시성과 운영의 안정성, 효율성 제고를 통해 고객 만족과 생산성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01. 운영 전략
인력 수급의 적시성
우수 인력 확보 Tool 다각화
인적성 테스트 시트 개발
인력 운영의 안정성
급여 수준의 적정성 유지 / 안정적 지급
복리후생 강화
사원 고충처리, Communication 활성화
인력 운영의 효율성
장기간 근속률 제고
업무 수행 역향 개발 지원
02. 실천 방안
(주)케이티에스의 전문성과
Know-How를 기반으로 실천
(주)케이티에스
전문성
Know-How
정밀한 직무 분석
신입 및 경력자 DB 구축
사원에 대한 비전 제시
사원에 대한 밀착 관리
주기적인 직무 / CS 교육
03. 최종 목표
인력 수급 원활
+파견 인력 역량 강화
+안정적인 인사 노무 관리

생산성 향상